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진우 "첫 아내, 이름·학력·재산 속였지만 채무 다 갚아줘…내가 호구다"

연예

by DBC뉴스 2023. 9. 5. 20:00

본문

반응형

MBN

트로트 가수 현진우가 이혼 후 힘들었던 가정사에 대해 털어놨다.

지난 2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서는 현진우가 출연해 이혼부터 재혼까지 인생사에 대해 고백했다.

뉴스1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 현진우는 첫 아내와 이혼했던 이유를 밝혔다. 그는 "전 아내가 거짓말을 잘한다고 생각해 이 결혼이 실패할 거라는 생각이 강했었다"며 "그런데 아내는 이름, 학력, 재산을 모두 속였고 배신감이 들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현진우는 "아이들을 위해 용서했지만 결국엔 안 될 것 같았다"면서도 "인생에서 가장 잘한 일이 냉정하게 판단해 4년 만에 이혼한 것"이라고도 털어놨다. 그러면서 "한 2년만 더 빨리 했으면 지금 돈이 더 있었을텐데 하는 마음도 있었다"며 "정말 많은 채무가 있었고 그걸 다 갚아줬다, 차라리 이혼을 하고 나니까 마음도 너무 편안해졌다"고 덧붙였다.

현진우는 "아이들 때문에 재결합도 했었다"고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그는 "하지만 예전과 달라진 게 없었고 결국 정서불안에 시달렸다"며 "지금은 아예 다 차단하고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딸이 원한다면 고민해보겠지만 어떤 일로도 조금이라도 엮이고 싶지 않다"고 완강한 마음을 드러냈다.

 

 

현진우 "첫 아내, 이름·학력·재산 속였지만 채무 다 갚아줘…내가 호구다" - DBC뉴스

트로트 가수 현진우가 이혼 후 힘들었던 가정사에 대해 털어놨다.지난 2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서는 현진우가 출연해 이혼부터 재혼까지 인생사에 대해 고백했다.뉴스1

www.dbcnews.co.kr

추천 기사
 

41세 신지, 파격 수영복 입고 드러낸 글래머에 가슴골 다 드러냈다 - DBC뉴스

코요태 신지가 반전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뉴스1에 따르면 2일 신지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몸매를 드러내는 수영복을 입고 포즈(자세)

www.dbcnews.co.kr

 

'이승기♥' 이다인 '연인' 파트1 종영에 "너무 아쉬워" - DBC뉴스

배우 이다인이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1 종영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뉴스1에 따르면 이다인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8개월간 촬영한 시즌1이 끝나니 너무 섭섭하다"며 "고된 피난...

www.dbcnews.co.kr

 

"공개연애 너무 좋다"… '9세 연상연하' 유빈♥권순우, 입술 쭉 내밀고 '럽스타그램' - DBC뉴스

가수 유빈과 테니스 선수 권순우가 '럽스타그램'으로 애정을 자랑했다.2일 유빈과 권순우는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뉴스1에 따르면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

www.dbcnews.co.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